글고 도대체 잠재력전수 어케하는거임?
2020-02-28 22:38
휴면명7024036
사람들음 다 장비 각성한거 전수하면 각성도 넘어간다는데
아무리봐도 전수버튼 딱 한개 밖에 없음 그렇다고 누르기전에 보면 전수 안되는거 같음 참고로 전에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전수 햇다가 각성 날라감
아무리봐도 전수버튼 딱 한개 밖에 없음 그렇다고 누르기전에 보면 전수 안되는거 같음 참고로 전에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전수 햇다가 각성 날라감
휴면명7024036
11785
- 작성한 글2
- 작성한 댓글3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0
댓글
6
잠재력 전수란? 장비의 잠재력 돌파 수치를 다른 상위 아이템에 전수해주는것입니다.
장비 각성이란? 장비를 각성시켜 각성/계승을 한 캐릭터에게 귀속시키는것입니다.
잠재력 각성이란? 40강으로 모든강화를 마친 장비에게 그 다음단계의 강화시스템입니다.
- 단계로는 I II III IIIV 으로 높은 강화비용과 낮은 강화확률이 적용된 강화시스템입니다.
잠재력 전수를 하게 되면 잠재력 각성수치가 그대로 넘어갑니다만 장비각성은 풀리게 됩니다.
잠재력 각성이랑 장비 각성이랑 다른 계념 (수정됨)
장비 각성이란? 장비를 각성시켜 각성/계승을 한 캐릭터에게 귀속시키는것입니다.
잠재력 각성이란? 40강으로 모든강화를 마친 장비에게 그 다음단계의 강화시스템입니다.
- 단계로는 I II III IIIV 으로 높은 강화비용과 낮은 강화확률이 적용된 강화시스템입니다.
잠재력 전수를 하게 되면 잠재력 각성수치가 그대로 넘어갑니다만 장비각성은 풀리게 됩니다.
잠재력 각성이랑 장비 각성이랑 다른 계념 (수정됨)
2020-02-28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