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고 도대체 잠재력전수 어케하는거임? 2020-02-28 22:38 휴면명7024036
사람들음 다 장비 각성한거 전수하면 각성도 넘어간다는데
아무리봐도 전수버튼 딱 한개 밖에 없음 그렇다고 누르기전에 보면 전수 안되는거 같음 참고로 전에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전수 햇다가 각성 날라감

휴면명7024036

11785
  • 작성한 글2
  • 작성한 댓글3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0
댓글 6
즈기요 2020-02-28 22:48
각성장비=각성장비

비각성장비=비각성장비

각성장비에 비각성 장비 강화를 전수 하려면

갖고있는 아이템 강화수치를 초기화 하시고 (추출소 장비추출)

각성장비일 경우 둘 다 각성 후에 전수 하시면 됩니다
2020-02-28 22:48
휴면명7024036 2020-02-28 22:53
제가 쓴 글을 이해못하신건가요? 제가 님글을 이해못하는 빡대가리인가요? 전 장비 각성된걸 어케 전수로 넘기는지 물어봣는데 다른 방밥을 물어본게아니라 (수정됨)
2020-02-28 22:53
휴면명7456218 2020-02-28 22:52
잠재력 전수란? 장비의 잠재력 돌파 수치를 다른 상위 아이템에 전수해주는것입니다.
장비 각성이란? 장비를 각성시켜 각성/계승을 한 캐릭터에게 귀속시키는것입니다.
잠재력 각성이란? 40강으로 모든강화를 마친 장비에게 그 다음단계의 강화시스템입니다.
- 단계로는 I II III IIIV 으로 높은 강화비용과 낮은 강화확률이 적용된 강화시스템입니다.

잠재력 전수를 하게 되면 잠재력 각성수치가 그대로 넘어갑니다만 장비각성은 풀리게 됩니다.
잠재력 각성이랑 장비 각성이랑 다른 계념 (수정됨)
2020-02-28 22:52
휴면명7024036 2020-02-28 22:55
제가 물어본게 그거에요 돈 몇천만원 주고 하는 장비각성?
그걸 전수 하면 풀리게 된다는말이시죠?
2020-02-28 22:55
휴면명7456218 2020-02-28 22:57
네 전수의 재물이 각성되어있더라도 전수를 받게될 아이템이 각성안되있으면 비각성상태로 전수가 마치게됩니다. 다시 각성하셔야해요
2020-02-28 22:57
휴면명7024036 2020-02-28 22:59
@안예지 답변 감사합니다 ㅜㅜ
2020-02-28 22:59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