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파티?! 쫌...만들어주세요!
2020-02-29 09:08
휴면명7168404
저번 하둠비밀거점때도 그랫지만..문향..이번엔..구슬..
하..사냥할 엄두도 못내는 길원분들 모아서 비비기팟이라고 매번운영하고 있지만서도..
이게 뭐하는짓인가 싶내요..아니..왜!!!
필드파티는 않만들어주는겁니까? 않되면 길드파티라도 좀만들어주던가!!
길원들테 함께 즐겁게 하자고 떠들어대지만..
검사는 함께할게 개똥만큼도 없다는..
제발..심사숙고좀해주십쇼..
저게 뭡니까.?!
그래도 ㅋ 한두분식 저렇게라도해서 득하는거 보면 마음따뜻하고 보람있지만..
영자님들 진짜너무하시는듯..
PS.하스라섭 스톰길드에서..혼자인듯 함께!! 섭종가실! 열정있는 길원구합니다! 문의 샤커펀치 귓..
다들 코로나조심하세요^^
하..사냥할 엄두도 못내는 길원분들 모아서 비비기팟이라고 매번운영하고 있지만서도..
이게 뭐하는짓인가 싶내요..아니..왜!!!
필드파티는 않만들어주는겁니까? 않되면 길드파티라도 좀만들어주던가!!
길원들테 함께 즐겁게 하자고 떠들어대지만..
검사는 함께할게 개똥만큼도 없다는..
제발..심사숙고좀해주십쇼..
저게 뭡니까.?!
그래도 ㅋ 한두분식 저렇게라도해서 득하는거 보면 마음따뜻하고 보람있지만..
영자님들 진짜너무하시는듯..
PS.하스라섭 스톰길드에서..혼자인듯 함께!! 섭종가실! 열정있는 길원구합니다! 문의 샤커펀치 귓..
다들 코로나조심하세요^^
휴면명7168404
35323
- 작성한 글34
- 작성한 댓글9
- 보낸 추천3
- 받은 추천10
댓글
0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