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기장 개편할거면...
2020-03-31 13:46
twoshhot
예전 이벤트 한것처럼
동투력보정 해야죠
컨트롤로 올라가야지 투력만 높으면 장땡인데--
투기장 라모네스는 컨트롤 잘하는 사람이 이기는걸로
하는게 맞지않나요?
동투력보정 해야죠
컨트롤로 올라가야지 투력만 높으면 장땡인데--
투기장 라모네스는 컨트롤 잘하는 사람이 이기는걸로
하는게 맞지않나요?
twoshhot
70391
- 작성한 글82
- 작성한 댓글46
- 보낸 추천5
- 받은 추천3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