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연(태고) 유물 3강에서 4강 해보신 분들 체감이 어떠신가요?
2020-05-23 12:30
최예빈
제목 그대로 3에서 4가실 때, 얼마나 괴랄한지 궁금합니다.
3강 띄우고나니 4강하고 싶은데 왠지 피똥쌀 것 같아서 미리 방지 차원에서 생생한 체험(?)을 듣고 싶습니다. ㅠㅠ
PS: 유물 강화도 어려운데 투력 상승치 조금만 더 써주라 펄업아 ㅠㅠ
최예빈
97876
- 작성한 글562
- 작성한 댓글732
- 보낸 추천244
- 받은 추천264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