닼니유저들 닼니 어때?? 2020-08-19 11:40 꼬님

224층 홍련인데 지금 닼니가 끌려서

닼니가 와꾸랑 무라카는 1티어인거 아는데 

사냥이랑 토벌 태전은 어때? 

미니언이라 근접캐로는 태전도 재미없고.. 홍련은 토벌도 안좋아서ㅠ

엇비슷하면 갈아타보려는데 할만한지 얘기쫌!

1015

꼬님

36425
  • 작성한 글84
  • 작성한 댓글36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24
댓글 7
휴면명7067444 2020-08-19 11:43
사냥은 유지력 안좋아서 물약 샤워해야되고
토벌도 자동돌리면 비슈아스킬 어쩔수없이 껴야되서 좋은편은 아님
태전은 치빠 잘하면 할만한 정도? 라고 생각함
2020-08-19 11:43
엘르노아 2020-08-19 11:44
커마로 다커버가됨 ...
2020-08-19 11:44
서예지 2020-08-19 11:55
빠른 모션은 사라져서 답답한데
데미지 들어가는거보면 시원시원함 ㅋㅋㅋ
투력 높은곳에서 사냥하는거면 물약 많이 들긴해요
토벌 스킬트리는 별로... 태전은 괜춘 ㅎ
저도 홍련에서 닼니로 넘어갔는데 이동빼곤 다 만족하네요 ㅎ
2020-08-19 11:55
뮤즈 2020-08-19 12:05
하셔도 됩니다. 윗분들말대로 상위사냥터에서 물약샤워를 좀 하며, 토벌이야 안좋아도 그차이도 미비하고 토벌배율도 높아져서 금방금방 끝나니 상관없습니다.
태전이나 때쟁시 수동컨하신다면 원거리 스킬위주로만 쓰셔도 1인분++ 가능한 캐릭.
2020-08-19 12:05
- 2020-08-19 12:09
사냥 욕심없이 적정투력 가면 잘돌고
토벌도 나쁘지않음 오히려 치빠하면 단계뚫기괜찮
뭣보다 뭐하다 막히면 커마보고 심신 충전됨
2020-08-19 12:09
검사바비인형 2020-08-19 12:17
2전선 최전선사냥 중요한데 물약샤워 넘 많이해서 걍 아처 옴
2020-08-19 12:17
휴면명7324492 2020-08-19 13:36
고투 안할거면 걍 커마로 산소호흡기 차는거죠. 케릭이라도 예뻐야 현타 덜옵디다
2020-08-19 13:36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