닼니유저들 닼니 어때??
2020-08-19 11:40
꼬님
224층 홍련인데 지금 닼니가 끌려서
닼니가 와꾸랑 무라카는 1티어인거 아는데
사냥이랑 토벌 태전은 어때?
미니언이라 근접캐로는 태전도 재미없고.. 홍련은 토벌도 안좋아서ㅠ
엇비슷하면 갈아타보려는데 할만한지 얘기쫌!
꼬님
36425
- 작성한 글84
- 작성한 댓글36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24
댓글
7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