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양 인양 개망했네 2020-09-16 00:51 Jackdaw
보물인양이 산호초로 바뀌면서 나오는 보상이 쥐 족만함

강철 합판 끽해야 2개 3개 주화는 20개 될랑 말랑

주화를 얻기가 족나게 어려워짐

저번주처럼 인양해서 주화 모아서 아이템 교환? 완전 불가능

그냥 포탄 써서 물고기 쳐 잡다가 나오는 상자에서 보상 얻어라 카는거 같은데 포탄 제한으로 500발 쏘고나면
주화를 얻을 컨텐츠가 족나게 없거나 진짜 벼룩족 만하게 줌

저번주에 먼저 달려간 사람들은 개 쌉이득이고

지금 주화 없거나 8강 이나 9강 들고 있는 애들은

족빠지게 3단계로 넘어가던가 대양 하지마셈

지금 노답임
1027

Jackdaw

29463
  • 작성한 글16
  • 작성한 댓글6
  • 보낸 추천7
  • 받은 추천15
댓글 4
Jackdaw 2020-09-16 00:56
시벌 저번주에 인양 좀 많이 할걸
2020-09-16 00:56
앤슬라 2020-09-16 01:25
보물인양 좆같이 바꿔놔서 개빡침
2020-09-16 01:25
고급천왕검 2020-09-16 01:35
보물인양이 산호초로 바뀐 게 아니라 산호초가 추가 된거임 보물인양도 그대로 있습니다.
2020-09-16 01:35
Jackdaw 2020-09-16 08:46
패치노트에는 보물인양이 산호초상자로 변경된다 써있긴 했는데 대양 내에 돌다보면 보물인양? 있긴 있어요 시간당 2개 3개 정도 보는게 평균치라서 문제인거죠
2020-09-16 08:46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