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 1차소감 2020-12-22 11:38 윈터벨
존못은 존못이다. 왜 칼페온황실에서 버려지고 묻어버리려했는지 납득
스킬이펙과 타격감은 플레쳐 나왔을때에 비하면 제법인데?! 라는 느낌.
투기장좀 돌려보고 또옴
1349

윈터벨

76889
  • 작성한 글63
  • 작성한 댓글378
  • 보낸 추천3
  • 받은 추천34
댓글 3
휴면명7172040 2020-12-22 11:56
안와도 됨
2020-12-22 11:56
꼴깝떨고자빠졋넹 2020-12-22 12:37
그냥 ㅉ ㅈ
2020-12-22 12:37
오말랭 2020-12-22 15:18
내용도 웃긴데 댓글이 너무 웃김ㅋㅋㅋ
2020-12-22 15:18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