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 1차소감
2020-12-22 11:38
윈터벨
존못은 존못이다. 왜 칼페온황실에서 버려지고 묻어버리려했는지 납득
스킬이펙과 타격감은 플레쳐 나왔을때에 비하면 제법인데?! 라는 느낌.
투기장좀 돌려보고 또옴
스킬이펙과 타격감은 플레쳐 나왔을때에 비하면 제법인데?! 라는 느낌.
투기장좀 돌려보고 또옴
윈터벨
76889
- 작성한 글63
- 작성한 댓글378
- 보낸 추천3
- 받은 추천34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