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만덕
네 의견이야 다양할수잇죠. 근데 핵심은 이거에여. 저도 만약 태고휘장 먹었는데 혼돈휘장가는데 10개이상 들면 열받고 억울할거같네여 근데 문제는이게아니라..선택의 문제라는거죠 일단 태고휘장 먹은거자체가 축하받고 고마운일아닙니까.. 근데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고 누구나다 태고휘장먹었으니 혼돈휘장욕심이 나죠 근데 전부 선택의 문제라는겁니다.
지금 국민셋으로 불리는 고셋을 예를들면 보통 대부분 유저들은 태 도전 잘안합니다. 왜냐면 원큐에 안뜨면 복구할 엄두가 안나기때문이죠. 똑같은거 아닌가요 이것도.. 복구할엄두안나면 도전안하면 되는거고 글쓴분 말대로 투자대비 효과안나오는데 구지해야대? 이럼 안하면되는거죠. 대부분 유저가 반대하는진 모르겠지만..비판적인글들 보면 그럼 혼돈휘장이 아무런 패널티없이 그냥 100%성공률로 해야한다는건데.. 만약 그렇게 나오면 그거대로 욕 더 먹을거같은데요.. 글타고 리니지처럼 극악 0.00001% 확률도 아닌거같은데.. 다들 너무 엄살이 심한거 같습니다. 요약하면 유저택일의 문제지.. 스스로 다들 너무 비판적인거같네요.
@마성이
왜 말같지도않은소리죠 이게? 당연히 선택의문제죠. 투력올리는걸 맘먹으면 무조건 할수있으면 이게 게임임? 치트키쓰고하는 싱글게임이지. 올릴수도있고 실패확률도있고 그런거지 그럼 마성이님은 무조건 100% 성공해야한다는거임? 혼돈휘장이든 머든.. 그런식이면 투력올리는겜인데 강화 태도 똑같이 주장하는건 어떰? 투력올려야하는데 왜 멈춤? 다 위험부담있고 복구못할거같아서 멈추는거 아닌가.. 님 논리가 가장 잘못된건 투력높이는겜에서 선택의 여지가 어디있냐고 물은부분인데 선택의 여지가있고 실패여지가있으니 자작-공작 이런식으로 등급이 분류되는거죠.. 아님 전부 공산주의처럼 다 똑같은데요?? 전부 100%확률이고 그런데..
암튼 삼천포로 빠져서 다시돌아오면.. 투력높여야하는겜에서 투력올리는건 전부 100%확률을 원하나본데.. 그게 더 장기적으로 볼때 겜이 더 망할거같은데요. 세상에 치트키 안쓰고 100%확률인 겜이 어딨습니까. 그것도 휘장 최고등급인데.. 저도 불만은 축소모를 이런방법말고 다른방법으로도 했음하는데 앞으로 추가패치 를 기대해봐야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