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된거 새벽에 배포되도 내일아침에 서버 여는게 좋겠는데?
2021-01-19 19:37
휴면명7848852

새벽 세시에 앱 배포됐다고 서버 열면
기다리다 먼저 잔사람들은 자사못돌리고 손해보는거 아녀
거기다 자사로 이벤트템 드랍되는 이벤트도 한다? 그럼 개쌉손해임
깔끔하게 펄업직원들도 다 퇴근하고 공지한다음 내일 아침에 서버열자
휴면명7848852
289
- 작성한 글1
- 작성한 댓글25
- 보낸 추천4
- 받은 추천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