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부터 고민하고 고민했다..그리고 대회 전날.. 확실해졌다..
운영진 측에서도 손 놓은 이 일을.. 그냥 묻어둘까? 이야기를 써볼까...
그래도 이렇게라도 해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셔야 운영진 측에서도 나 혼자 목소리를 낸거보다, 더 경각심을 갖고 다음에 대회가 또 열린다면 그리고 다른 컨텐츠를 기획할때 철저히 준비하지 않을까라는 믿음 하나로...
글을 써봅니다.
게임 내에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유명 계정의 부주가 대리참여한거..크자카서버 4글자
1.펄어비스의 문제
1) 타플랫폼과 (디스코드, 카카오톡) 모험가에 대한 이용정보의 매칭이 어렵다.라는 이유로 대회 진행한거..
이해 못하는 바는 아니지만, 상당한 기간동안 모은 증거로 제출한 자료들로도 연관성 파악이 어렵다고 한거는 이해가 안됨.
그리고 이런 상황에 대한 예상과 준비, 대처가 안된 점..
이런 상황도 예상이 안되나??
다음 대회에서는 나아지길 기대하고 싶지만, 온라인으로 또 열리면 똑같아서 솔직히 기대가 안됨. (24일 라모네스 추가 공지만 그렇게하면 당사자가 자수하길 기다리는건가?)
2.본주의 문제
본인이 나갈 것도 아닌데, 왜 허락한거지?
이번에 참여한 사람이 본인이세요??? 그러기엔 수집한 자료들의 차이점이 너무 분명한데..
뭐 타이틀 욕심인가? 아니면 우리가 아는 사람 본인이 본주가 아닌가? 맨날 빼애액
3.대회 참가자 문제
본인꺼도 아니면서 출전한게 제일 나쁘고 문제다.
뭐? 본인꺼라고?? 근데 대회 직전에 정보를 그렇게 변경한다고 ?? 몇달동안 가만히 있다가? 대회 며칠전에 인수 받으셨어요?? 차라리 활컨님처럼 새로운? 옛날 계정으로 하지.. 예전 사람이 접어서 자연스럽게 본인 소유로 된 계정으로 신청하면 되지.. 왜 !?!?
심지어 연습할때는 다른 계정으로 연습하던데 그걸로 출전하지 왜 !?!?!?
동투보정 매치인데 뭐가 쫄려서 이렇게 참여하지.. 이해가 안됨.. 다음 대회때도 또 그러겠지.. 살짝 방법 바꿔서... 그렇게까지 하고 싶나.... 좋냐? 재밌냐? 컨을 못하는것도 아니고 잘하면서 !?!?
4.주변인 문제
같은 팀원들, 길드원들 그리고 카카오톡에 이제는 친목으로 소속되어 있는 인원들.. 이 일들 분명히 뻔히 알면서 방관하고 묵인하고..출전한 당신들도 똑같다..
뭐 우리가 우승하겠지.. 좋겠다 이렇게 허술한 운영 대회에서 우승하면??
그리고 이 글은 밸패 때문에 묻히겠지..
당사자는 내가 누군지 알꺼다.. 진짜 궁금하다 이 대회에 왜 그렇게까지 하는지..
일반라모네스 없애고 그냥 관전모드로 해주라. 오늘 대회 보면서 느낀게 그래도 사람들이 이전 딜찍누 라모보다 더 흥미를 갖고 관심을 가져주는거 같다.
(이 글을 나는 삭제하지 않을꺼다. 떳떳하다. 운영진 측에서도 지우시지 말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