않이 나메 나 무법에서 ㅡㅡ 2021-08-30 16:48 너를만나러갔어
존나 쌘 달콤한이나 맹호는 가만히 있는데 사탄이나 스칼렛 어중간한 것들이 왜 약한 애들 썰고다니는거임? 달콤한 한테 발리는걸 왜 우리한테 화풀이하냐 ㅡㅡ레알 전형적인 학교 찐따들이 하는짓 똑같이하네 ㅡㅡ우리들은 무슨죄야ㅡㅡ3단계 달콤한한테 통제당하니까 엄한대와서 화풀이하네 ㅉㅉ 똑같은애들만 다모아놧누레알
ps 달콤한도 가끔 어중간한애들 나대긴하는데 정말 어중간한애들이 쌘애들 못죽여서 한이 생겼나 어지간히 죽이고다녀라ㅡㅡ
1267

너를만나러갔어

233
  • 작성한 글533
  • 작성한 댓글510
  • 보낸 추천133
  • 받은 추천254
댓글 7
율아 2021-08-30 16:52
학생때 생각해보면 보통 대가리가 움직이기보단 밑에 짜그리들이 더 시비걸고 다니지않움?ㅋㅋㅋㅋ
2021-08-30 16:52
너를만나러갔어 2021-08-30 16:56
레알 존나쌔면 이해하는데 어중간한애들 나대는거 극혐
2021-08-30 16:56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펄업망해라슈방 2021-08-30 17:03
태전에서 칼먹고 15등하는 트런들이있는 그 사탄???
요새 초딩도 안한다는 롤대사따라하는 그 사탄???
끄덕끄덕....
2021-08-30 17:03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추적007 2021-08-30 17:10
야 근데 너 검색하니까 32렙 1941투력인데 그 투력에 최전선 사냥가능?? 어그로 끄는거같다 그런말하니까ㅋㅋㅋ
그리고 무법인데 죽을 수 있는거 아냐??
2021-08-30 17:10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우드 2021-08-30 17:16
나메나 무법에서 죽는다고 징징대는 글로밖에 안보입니다 ㅋㅋㅋ
2021-08-30 17:16
갓충심 2021-08-30 17:17
나메 무법에서 죽고 죽이는건 당연한건데 왜 죽는다고 징징 ???
나메를 가지 마요 ㅋㅋㅋ
2021-08-30 17:17
용잡이지즈 2021-08-30 19:04
아직도 검사모 하고있노
얼른 탈검해라
오딘이 대세다
2021-08-30 19:04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