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직 시작도 안한 뉴비인데 검은사막vs검은사막m 뭐가 더 유저가 많나요? 2021-09-01 15:08 휴면명8178519

넷마블쉑들이 세븐나이츠2 버려가지고 컨텐츠가 바닥나고 있어서

그래픽갓겜 검은사막 입문해볼려고 하는데

검은사막vs검은사막m 뭐가 더 유저가 많나요?

1055

휴면명8178519

118
  • 작성한 글2
  • 작성한 댓글1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0
댓글 6
디스 2021-09-01 15:11
PC요
2021-09-01 15:11
부캐엉 2021-09-01 15:12
돈~마블~ (수정됨)
2021-09-01 15:12
기강다지기 2021-09-01 15:24
세나2를 오래 하셨다면 모바일 취향이시라서 검사모 쪽이 맞으실거같은데
유저가 많은 것이 선택의 기준이신가요?
pc검사는 시간 갈아넣어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검사모는 자동 돌려놓다가 신경 쓸 수 있을 시간에 콘텐츠 하는 식입니다
사실 시간 되면 두 개 동시에 할 수도 있죠
2021-09-01 15:24
휴면명8178519 2021-09-01 15:29
시간 갈아 넣을 정도로 남아돌지는 않아서 검사모 하겠습니다 !
2021-09-01 15:29
쾅흐이 2021-09-01 15:37
환영합니다!!!!!
2021-09-01 15:37
CM레이몬드 2021-09-01 17:11
모험가님, 검은사막 모바일로 초대합니다!
모험가님의 여정에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바랄게요!
2021-09-01 17:11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