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랑 딜량 퍼센트 올려주는게 그리 힘든가
2021-09-14 13:37
금수랑
아니 진짜...
낭랑 딜량 퍼센트는 왜 안올려주는데
흑랑 스킬 추가로 간접적으로 추가시켜서 데미지 상승효과도 정말 미미한 수준인데
오늘 아처 하사신 윈드워커 보니까
지난번 낭랑 밸패에서 도대체 뭘 개선한건지 모르겠네
금수랑
111175
- 작성한 글725
- 작성한 댓글204
- 보낸 추천17
- 받은 추천62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