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거리 죽이는 이유 극혐운영🧙🏻‍♂️ 2021-09-29 14:32 검사모GOAT
투력올려서 근딜러로 찍먹하라고 이거 아니냐??
이게 아니면 왜 7미터 락 걸었니???
태전 헌터 사막때문에 했으면
태전만 적용해야지 왜 전pvp를 이때다 싶어서
죄다 락 걸어????
그럼 그에 합당한 패시브를 달아줘야지???
동투사냥이되냐
이동기가 좋냐
방어력이 좋냐
힐이 좋냐
근딜스킬이 좋냐
모감 있냐
pvp는 말할것도 없고
그지같은 놈들아
운영 발로 해도
이것보다 잘하겠다
썩을 놈들
돈독에 빠져서 헤어나오질 못하네

검사모GOAT

33600
  • 작성한 글382
  • 작성한 댓글792
  • 보낸 추천7
  • 받은 추천183
댓글 2
한두번쏘고안맞음말어 2021-09-29 15:47
작년9월부터 원거리 ㅂㅅ된듯...
2021-09-29 15:47
정보처리기술사 2021-09-29 15:58
원거리ㅂㅅ 사막….
2021-09-29 15:58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