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2021-09-29 17:00 혜미봉봉
이제 막 60찍었는대여 케릭터 각성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혜미봉봉

1532
  • 작성한 글2
  • 작성한 댓글1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0
댓글 2
용가리순살 2021-09-29 17:02
예전에는 기본 캐릭터 만든 다음 60렙이후에 각성,계승 선택햇는데
지금은 개선이 되서 생성할때 각성,계승 선택가능합니다.
2021-09-29 17:02
혜미봉봉 2021-09-29 18:04
아! 그렇구나..시작할때 뭐로판지 기억이안나네 ㅠㅠ
감사합니다
2021-09-29 18:04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