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메이지 투기장 하라고 만든 캐릭이냐?
2021-10-04 13:05
HaruGang
아 ㄹㅇ 스트레스받는다
사냥이 좋으면 이해라도 하지
시부레ㅡㅡ
남들은 2번 있는 피흡이
나는 1번 있지,
스킬 콤보는 없지,
콤보가 없으면, 짤딜이라도 좋던가
전광, 전류파동은 근거리 캐릭보다 사거리가 짧더라
연계? 거의 못 쓴다 봐야지,
연계쓰면 슈아 0.5초 밖에 안돼
슈아스킬 2회라도 주던가,
시~발,
남들은 슈아 5번 쓸 때,
나는 3번 쓰네
HaruGang
4260
- 작성한 글344
- 작성한 댓글2,116
- 보낸 추천101
- 받은 추천150
댓글
7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