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메이지 투기장 하라고 만든 캐릭이냐? 2021-10-04 13:05 HaruGang

아 ㄹㅇ 스트레스받는다

 

사냥이 좋으면 이해라도 하지

시부레ㅡㅡ

남들은 2번 있는 피흡이

나는 1번 있지,

스킬 콤보는 없지,

콤보가 없으면, 짤딜이라도 좋던가

전광, 전류파동은 근거리 캐릭보다 사거리가 짧더라

 

연계? 거의 못 쓴다 봐야지,

연계쓰면 슈아 0.5초 밖에 안돼

 

슈아스킬 2회라도 주던가,

시~발,

남들은 슈아 5번 쓸 때,

나는 3번 쓰네

HaruGang

4260
  • 작성한 글344
  • 작성한 댓글2,116
  • 보낸 추천101
  • 받은 추천150
댓글 7
휴면명0155111 2021-10-04 13:08
그래서 투기장 안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절음발이 케릭이 맞긴함...
2021-10-04 13:08
휴면명0562381 2021-10-04 13:20
아크메이지 그 전기로 변하는거 쓰면 타겟풀려서 고수분들 잘쓰던데

그냥 니가 못하는듯
2021-10-04 13:20
HaruGang 2021-10-04 21:14
ㄱㅅ
전기은신 활용좀 해볼게
2021-10-04 21:14
검사모GOAT 2021-10-04 13:22
앜션은?🧙
2021-10-04 13:22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HaruGang 2021-10-04 21:16
시작하자마자 균봉 뇌폭 때리면 개양아치 아녀...?
앜메는 용서해줄라나
2021-10-04 21:16
정순탄 2021-10-04 17:34
쿠노로 행복투기장하셈
2021-10-04 17:34
HaruGang 2021-10-04 21:17
ㄹㅇ 쿠노가 행복했다
전가 깨는 맛으로 달달하게 했는디
2021-10-04 21:17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