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메에서 아크라드 잘나옴 ? 2021-10-04 14:03 야요
함 있어보고 싶은디 ?
1001

야요

66936
  • 작성한 글25
  • 작성한 댓글31
  • 보낸 추천1
  • 받은 추천6
댓글 3
엘지 2021-10-04 14:13
아무래도 인도버프받으면 더 높겟져
2021-10-04 14:13
기강다지기 2021-10-04 14:14
악몽의 인도 먹고 모니터링 가능할 때만 하는거 추천

계속 죽어도 계속 들어가서 전리품 돌리면 짭짤하지요

나메에서 두개정도 먹어봄
2021-10-04 14:14
휴면명4899665 2021-10-04 21:54
1전선 보다 잘나오던데? ㅋㅋㅋ 근데 달콤형님들이 통제해서 자주는 못가지 ㅋ 아 물론 인도기준임 ㅋ
2021-10-04 21:54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