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아크메이지 하던 사람들 다 어디갔냐 2021-10-04 14:34 -

펄없에서 버린거 맞제?

1107

-

0
  • 작성한 글23
  • 작성한 댓글307
  • 보낸 추천26
  • 받은 추천15
댓글 10
카츠나이트 2021-10-04 14:39
좀보임 근데 보스딜안좋아서 이동기좋은캐릭이라 태전에서 딜로스도 나고 고투들잘안함
2021-10-04 14:39
무극 2021-10-04 18:00
보스딜 안 좋다는 넘들 자동만 돌리니까 그런거임 앜메 패치 받기 전에 영웅따리로 300~500등 왔다갔다 했음 수동으로 뇌폭 계속 꽂아줘야는데 자동으로하니 잡다한 기술만 써서 낮은등수 먹는거 (수정됨)
2021-10-04 18:00
- 2021-10-04 18:55
앜메 할만 한가유
2021-10-04 18:55
카츠나이트 2021-10-04 18:59
쌉소리 ㄴㄴ 플래처, 다크니스 자동이 훨좋고 아처손컨넘사고 투신 랜서도 못넘음 지금 자작따리 존나열심히 손컨해도 앜메는 100등대도 겨우들감
2021-10-04 18:59
카츠나이트 2021-10-04 19:00
@카츠나이트 참고로 플래처 아처 투신은 자동만해도 70등안임자작머리 기준 앜메는 손컨해도 이 등수안나옴
2021-10-04 19:00
HaruGang 2021-10-04 21:12
@카츠나이트 바보야..
다른 클래스들은 자동으로 영웅이 300~500등대가 나와
손컨으로 하면 200등대도 갈 수 있다

앜메는 손컨해야만 평균 나오는거야.. (수정됨)
2021-10-04 21:12
카츠나이트 2021-10-04 21:42
@HaruGang 위에사람을 태그해야지..내가 잘나온다 하는줄
2021-10-04 21:42
HaruGang 2021-10-04 21:44
@카츠나이트 아~ 미안
손이 두꺼워..
2021-10-04 21:44
- 2021-10-05 07:28
앜메 ㅈ구리다는거네 하....
2021-10-05 07:28
흑싸리 2021-10-05 12:10
저 앜메인데 ㅠㅠ 상황보고 앜션으로 갈아탈예정
2021-10-05 12:10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