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지민 왜 생활력 8짜리로 고용하나요? 2021-10-04 15:19 -

흰색이름 생활력 8 짜리로 고용하라는데 이유가 뭔가용?

 

8이 젤 높은수치인가요?

1531

-

0
  • 작성한 글16
  • 작성한 댓글7
  • 보낸 추천3
  • 받은 추천5
댓글 5
여름비 2021-10-04 15:26
굳이 흰색 생활력 8짜리고를필요없고, 생활,기술,노동중에서 기술젤 높은애 5명, 생활 젤 높은애 나머지 채우시면 되요
초록,파랑,보라,노랑걸려도 그중에 생활높은애로 뽑으세요
예를들어 초록색 생활 10,기술5,노동 3, 파란색 생활11,기술 15,노동 12 이런식으로 있다고 치면 초록색으로
렙업해서 승급하다보면 나중엔 어차피 전설영지민이 되요
2021-10-04 15:26
- 2021-10-04 15:33
전설이 주황색이죠?

나중에 전설되면 수치가 모두다 똑같아지나요?

근데 유튜버들이나 어디 팁같은거보면 굳이 왜 흰색 8짜리고용하라는건지 이유가 궁금해요ㅜ (수정됨)
2021-10-04 15:33
핑맨 2021-10-04 15:42
나중에 전설되면 다 똑같아짐
다만 생활, 기술, 노동 3가지 중 처음 정해진 1, 2, 3 순위는 변하지않음

일반 : 생활 8 기술 5 노동 3 -> 전설 : 생활 400 기술 350 노동 300 이런식으로

유튜버들이 팁으로 낮은 등급을 고용하라는건 뉴비들은 공헌도가 부족하기때문에
유일, 전설 영지민 고용하면 몇명 고용하지도 못하고 관리도 힘듦

그래서 낮은 애들 고용해서 같이 성장하는게 나음
2021-10-04 15:42
1g홀 2021-10-04 17:27
아무렇게나 해도 두달하니까 걍 5랩마차에 펄수급잘되네요 굳이 너무 완벽하게 하지마세요
2021-10-04 17:27
HaruGang 2021-10-04 23:09
초기에는
영지민 수가 중요함
보라색 1명보다 흰색2명이 더 조아요
2021-10-04 23:09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