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을..뭘키우는게맞을까요 ㅠㅠ 2021-10-04 16:09 한요일
홍련 열심히 키우다가 뭔가 받은보상이랑 카프라스이런거 다 가져다팔고 펄도 행상에 다꼬라박아서 다른계정으로 섀도우 키우는중인데
이게...키우다보니 뭔가 꼭 새로키워야하나 이런생각이들기도하고ㅠㅠ..
또 섀도우는 행상안지르고 핫딜꼬박꼬박사서 별자리 토벌열심히 해두았고
홍련은 진짜펄생기면 무조건 행상에만 꼬라박아서 망한계정이다 싶어 옮겼는데..
뭐가 더 키우기조은걸까요
1491

한요일

49475
  • 작성한 글2
  • 작성한 댓글0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0
댓글 3
엣지건 2021-10-04 16:14
토벌하시믄 펄수급되요 앞으로 존버하심되세유 하고싶은 계정ㄱㄱ
2021-10-04 16:14
이연걸 2021-10-04 21:13
홍련 키우세여 장비보니 태토랑 혼돈장비가 더 많네여 유물도 홍련이
3강이고 악세가 루트라곤이라 걸리지만 그건 1균열돌아주면 금방마춰여
홍련 ㄱㄱ
(수정됨)
2021-10-04 21:13
전투명가전의이 2021-10-04 22:06
보니까 윗 계정이 좀 더 진행이 된 상태인데 위에 것을 본 계정으로 쓰시고 아래 것을 대충 자사 돌리면서 부계로 활용하시면 되겠네요~
2021-10-04 22:06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