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X 블리츠웨이 합작! 최초의 다크나이트 피규어 2021-12-13 18:00 검은사막 모바일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팀 입니다. 

 

길고 아름다운 태도를 다루며 자연으로부터 얻은 힘을 자유롭게 다루는 다크나이트. 

 

피규어의 명가, 블리츠웨이와 함께 제작한 검은사막 최초의 다크나이트 피규어를 소개합니다. 

정교하게 제작되어 마치 실존하는 듯한 다크나이트를 만나보세요! 

 

세상에 오직 딱 2,000개!  

특별 한정 피규어에 동봉된 특별한 쿠폰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판매 기간

2021년 12월 17일(금) 10:00 ~ 판매 소진 시까지 

 

📢 구매 안내
- 이벤트 기간 동안 펄어비스 굿즈 스토어를 통해 다크나이트 피규어를 구매하실 수 있으며, 구매 시 구성품과 쿠폰이 배송됩니다. 
 

펄어비스 스토어

👉 펄어비스 굿즈 스토어 바로가기

※ 펄어비스 스토어 계정 당 1회에 한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쿠폰 유효 기간 

2021년 12월 17일(금) 10:00 ~ 2024년 12월 31일(화) 23:59 까지 

※ 쿠폰 유효 기간은 1년 연장하였습니다. (2023/12/6 13:45, 내용 추가)

 

📢 쿠폰 구성품 

-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쿠폰을 사용 시 아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명

아이템 설명

 

전투 Plus(28일) 1개 

전투 Plus 아이템 사용 시, 전투와 관련된 다양한 효과와 편리한 기능들이 적용됩니다.   

 

생활 Plus(28일) 1개 

생활 Plus 아이템 사용 시, 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효과를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유용한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흑정령 Plus(28일) 1개 

생활 Plus 아이템 사용 시, 게임에 접속하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도 흑정령이 모험가님 대신 전투, 채집, 낚시 등을 진행합니다. 

재접속 시 일정량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영지 관리인 : 아이린 계약서

(28일) 1개

모험가님이 영지를 떠나계시는 동안, 텃밭 재배, 씨앗 심기, 말 여물 먹이 등의 업무를 대신 진행해 주는 영지 관리인을 계약할 수 있습니다. 

 

기능복 3종 1택 선택상자 

1개

기능복 3종 1택 선택 상자는 원하는 기능복 선택 상자를 선택하여 1종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능복 선택 상자는 원하는 클래스 의상 1종을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능복 선택 상자는 세이지 클래스 이후 출시된 클래스의 의상은 선택할 수 없습니다. 

 

등록증 : 검정 카마던 부엉이

(6세대) 1개

모험을 진행하며, 반려 동물의 기술 종류에 따라 다양한 효과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몬스터와 전투 시 전리품을 수집하는 역할도 합니다. 

 

기능복 3종 1택 선택상자 (선택 1)

엔트복 의상 선택 상자

1

사막 위장복 의상 선택 상자

1

텀벙텀벙 낚시복 의상 선택 상자

1

 

 

- 검은사막 온라인에서 쿠폰을 사용 시 아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온라인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템명

밸류 패키지 (30일) 1개

카마실브의 축복 (15일) 1개

그믐달 비전서 (15일) 1개

[다크나이트] 프리미엄 의상 선택 상자 1개 

까마귀 (1세대) 1개

 

📢 쿠폰 발급 안내

 펄어비스 굿즈 스토어 회원가입 후, 다크나이트 피규어의 주문 및 결제를 완료합니다. 

- 게임 쿠폰은 결제가 완료된 시점에 지급됩니다. (가상계좌 주문 시, 입금이 확인된 시점에 지급) 

- 다크나이트 피규어는 회원가입 후 구매가 가능합니다. (비회원 구매 불가) 

  

② 펄어비스 굿즈 스토어에 로그인 후, 메인 화면 우측 상단의 마이 페이지(얼굴 아이콘) > 게임쿠폰으로 이동합니다. 

 

③ 지급된 게임 쿠폰을 확인하고, 발급받을 게임 플랫폼을 선택합니다. 

ㆍ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 발급을 희망하시는 경우, [검은사막 모바일]을 선택해주세요 

- 각 게임 플랫폼에서만 사용 가능한 쿠폰 번호가 발급됩니다. 쿠폰 번호 발급 후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쿠폰 번호 발급 후에는 단순 변심에 의한 주문 취소, 청약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④ 지급된 쿠폰 번호는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 등록 페이지] 혹은 게임 내에서 등록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 지급받은 게임 쿠폰의 등록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쿠폰 사용 방법 - 검은사막 모바일]

1. 게임내 메뉴 - 설정 - [쿠폰 사용] 메뉴에서 등록 (AOS만가능)

2. 검은사막모바일공식 포럼 내 [쿠폰 사용]에서 등록 (AOS & iOS 모두 가능) [바로가기] 

- 쿠폰은 각각 가문당 1회에 한하여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쿠폰 사용 시 지급되는 아이템의 우편함 보관 기간은 사용 시점으로부터 7일입니다. 

 

 

❗ 꼭 확인해주세요.

- 다크나이트 피규어는 한정 제작되는 상품으로 조기 판매 완료될 수 있습니다. 

- 한국을 제외한 다크나이트 피규어의  해외 배송 시, 각 국가별 배송 비용 및 세관 신고와 예상 관세 비용이 합산되어 고객이 선결제합니다. 

- 다크나이트 피규어 배송은 DDP (Delivered Duty Paid) 조건으로 발송되며, 관세 신고 및 납부의 모든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ㆍ 세관신고 및 관세납부와 관련한 문의는 구루컴퍼니 고객센터 이메일 (contact@gurucompany.co.kr) 및 펄어비스 스토어 채널톡으로 문의 주시면 상세히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다크나이트 피규어는 배송 시 배송사 과실에 대한 파손 보상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ㆍ 상품 파손 시 배송사에 대한 손해 보상 보험금 청구를 위해 상품 수령 시점의 파손 상태 확인을 위한 사진 제출 등 관련 자료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주소 등 배송 정보 오기재 등 구매자 과실에 의한 배송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지급된 게임 쿠폰은 쿠폰 당 1회만 사용 가능하며, 본 상품의 영리적 목적의 재판매를 금지합니다. 

- 다크나이트 피규어 구매 시 지급되는 게임 아이템은 구매 상품의 일부로써, 구매 확정 (난수번호 쿠폰의 수령 동의) 이후에는 단순 변심에 따른 주문 취소 및 청약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 다크나이트 피규어의 구매 및 배송 관련 문의는 펄어비스 스토어 고객센터(contact@gurucompany.co.kr), 펄어비스 스토어 채널톡, 펄어비스 스토어를 통해 부탁드립니다.

 

❗ 유의 사항 

- 본 쿠폰은 2023년 12월 31일(일) 23:59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아이템의 귀속 여부는 서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 이벤트 기간, 쿠폰 구성품 등의 사항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