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앜메 자사할때 왤케 멍때려??????
2022-02-25 10:39
9E
쿠노 너프되고 월보 순위 보상적인 측면에서 이점도 없어져서 그냥 앜메로 다시 돌아왔는데.
예전보다 사냥할때 멍때리는 빈도가 높아진거 같은데 이거 왜이래?????????
INTP임????
자사하다말고 지구종말에대해서 망상이라도 하는건가?
평타치는것도 아니고 그냥 몹이 옆에 있는데도 0.5초정도 멍때리는데??????
9E
14075
- 작성한 글197
- 작성한 댓글829
- 보낸 추천17
- 받은 추천379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