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린인데요 2022-03-09 16:32 휴면명7805883

사냥할떄 빛의가호 몇단계로 해놔요?

휴면명7805883

0
  • 작성한 글10
  • 작성한 댓글1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2
댓글 2
VIXEN 2022-03-09 16:38
3단계로 해야 하둠 지식작을 빠르게 할 수 있기떄문에 3단계로 하면 좋으나,

검린이라고 하셨으니 빛의 성수가 그렇게 많이 보유하고 계시지는 않을 것이라고 판단하고,

1~2단계 추천드립니다.

3단계로 돌려봤을 때 빛의 성수 소모량이 감당이 될 것같다 하시면 3단계로 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2022-03-09 16:38
산촌농부 2022-03-09 22:19
90레벨 까지는 1단계로 전리품에서 나오는 경험의 서만 먹어도 잘 오릅니다. 성수에 따라 하시면 됩니다.
2022-03-09 22:19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