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랑이 사냥이 좋다고? 2022-03-09 18:54 츄니이
직변해서 이리저리 해보고 있는데..
천랑이 사냥이 좋다고 해서 키워보는데
이클 보다 못 한데? 제자리 사냥이라 다 쳐 맞네.. 패시브가 아무리 좋아도.. 폭딜있는 클래스 보단 한수 아래인거 같고..
보스딜이 좋다고?
토벌 돌면서 느낀건데 별로던데 ㅠ
투력대비 토벌+2000
역시 보스는 이클아니면 쿠노구나
1025

츄니이

50631
  • 작성한 글9
  • 작성한 댓글39
  • 보낸 추천1
  • 받은 추천3
댓글 2
쾅흐이 2022-03-09 23:09
댓글없는거보니 망글이네
2022-03-09 23:09
사모페이 2022-03-12 10:02
ㅋㅋㅋ
2022-03-12 10:02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