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변고민되네요
2022-03-13 15:05
노바워리어
230층 커세어입니다 육성 좋은캐릭인커세어로 시작했는데 월보에서 좀 안좋은거같아서 고민이네요
저투력 양심상 pvp는크게욕심 안내고있습니다
육성+월보 위주로 좋은캐릭추천부드드립니다
현재생각하는건 다크니스 세이지 레가투스 천랑 고민중에있습니다
더좋은선택지가있다면 추천부탁드립니다
저투력 양심상 pvp는크게욕심 안내고있습니다
육성+월보 위주로 좋은캐릭추천부드드립니다
현재생각하는건 다크니스 세이지 레가투스 천랑 고민중에있습니다
더좋은선택지가있다면 추천부탁드립니다
노바워리어
54998
- 작성한 글67
- 작성한 댓글100
- 보낸 추천1
- 받은 추천28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