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린이 입니다 대양에 대해 질문있는데요
2022-03-13 15:52
어구구가서
평소에 그냥 깔짝 깔짝 하다가 저번부터 제대로 하려고 대사막 공부도 하고 균열이나 이런거 알아봐서 하는중인데 대양은 안해도 되나요? 뭐 패치 되어서 뭐라고 하던거 같던데.. @@?
어구구가서
22218
- 작성한 글31
- 작성한 댓글14
- 보낸 추천18
- 받은 추천21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