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히 춤추는 꽃 후기. (사진은 추후에) 2022-03-15 12:34 최예빈

업뎃 전부터 역대급이라 이야기나온 란/홍련 자매의 '영원히 춤추는 꽃'이 나왔네요. 0_0b

 

기대했던지라 란커마도 새로 만들고 있었고(아직 수정중) 상황봐서 시한부로 란으로 클변까지 고려중이었죠. (어차피 돌아갈곳은 앜메~)

 

그래서 점심 살짝 미뤄놓고 바로 접속해 구매했는데 근래 의상들 하나같이 찢고 있는데 이의상도 찢었어요. 0_0/

 

가장 맘에 드는건 역시나 투구온시의 헤어. (이거 따로 출시해주면 안되겠음?)

 

거기에 란 기준 팔 장식이 정말 예쁩니다. (홍련은 시원한 맛은 있는데 팔부분 의상들이 늘 짤려 좀 아쉽죠;)

 

다만 제 기준에선 무기 외형은 기존 쓰고 있던 체크메이트를 따라가진 못하는거 같아요. (살짝 디테일이 부족한 느낌?)

 

그래도 세트맞춰 입히면 캬~ 소리부터 나옵니다.

 

그리고 집중적으로 들어가진 못했지만 염색은 1~3파트가 옷인데(이왕 퀄이 좋은거 옷쪽에 파트를 많이 나눠주지란 생각이 들더라는 ㅠㅠ)

 

파트가 3개에 불과하지만 나름 잘나눠놨고 그간에 '라이트 브라운'에 의한 시스루 효과를 의식했는지 그런 건덕지를 차단하는 파트 나눔이 좀 보이더군요.

 

그래도!!!!!!!!!!!!!!!!!!!!!!!!!!!!!!!!!!!!!!!!!!

 

란이기에 2파트를 염색하시면 속옷 상하의 같이 염색됩니다. ㅋㅋㅋ (란은 예전부터 그랬으니까요.)

 

개인적으론 1/3파트를 같은 색 계열로 맞추고 2파트로 포인트 주는게 예쁠것 같은데 점심먹고 와서 좀 진득하니 발라봐야겠습니다.

 

저녁쯤에 커마도 완성될듯하니 그때 사진이랑 올려볼게요. 0_0a

 

아무튼 커마 좋아하는 사람으론 이런 예쁜 의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PS: 그러니까 학사모 헤어버전만 따로 출시좀 ㅠㅠ

최예빈

81399
  • 작성한 글544
  • 작성한 댓글726
  • 보낸 추천243
  • 받은 추천262
댓글 0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