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수가 왜 많지 않을까요? 좋았던 적이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랜서는 전격 딜 너프하기 전에 딱 한 번 좋았었죠. 그땐 랭커분들도 많이 했고요. 그런데 인구 수 많아지자마자 전격 딜 너프해서 싹 빠졌었습니다. 팔라딘은 애초에 필드에서 좋았던 적이 단 한 번도 없었기에 당연히 유저가 적고요. 지금도 랜팔이 사냥도 구리고 pvp도 구리기에 인구 수가 적은 게 당연하죠.
그리고 요구가 많다? 오늘 밸패 전에, 랜팔이 티어가 낮았음에도 밸패를 요구하는 사람이 많았나요? 랜서 클게 보시면 밸패 관련 가장 최근 글이 4월에 딱 하나, 그리고 2월입니다. 징징대는 사람 거의 없었고 다들 조용히 게임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가뜩이나 좋지도 않은 캐릭, 가만히 있는데 너프당했는데 롤백은 당연히 요구할 수 있는 거 아닌가요? 지금 갑자기 란 도제 버서커 이런 캐릭들이 너프 당한다고 생각해 봐요. 기존 유저들은 어처구니가 없을 거 아닙니까..
랜서가 단 한번이라도 인기 직업군으로 선호된 적이 있었나요? PVE는 다들 답답해하고 구리다는거 아주 오래 전부터 건드려왔지만 장판 말고는 큰 개선이 없었고 PVP도 아주 예전부터 보자면 정방 1타만 있던 스킬 심화로 2타로 바뀌면서 새로운 운영법을 부여해준 거? 그마저도 이번 패치로 도로 가져갔죠 전찌 잠시나마 딜 계수 높았던거? 그마저도 사람들 찍먹만 해보고 당시 인기있었던 케릭들로 되돌아갔죠 단 한번도 인기직업이었던 적이 없고 밸패도 자주 받지 못 했던 직업으로써 그정도 요구는 해볼 수 있는거 아닌가요? 터무니없는 요구도 아니고 오랫동안 케어받지 못해서 불만이 쌓였고 그마저도 유저가 없어서 목소리 높여봐야겠다는 건전한 건의였음에도 이런 취급을 받아야 하나요
(수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