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구…매우 구릴 것 같다…“ㅇㅁㅇ
2022-11-22 14:24
에코나르
아침의나라 캐릭터 설정에 컨셉도 신과 소통인데다
무기도 무속용품인거로 봐서 직접공격은 무리고, 뭘 자꾸 시전할텐데 우선 주력기들은 시전시간 엄청 길 듯.
예시로 우리나라 기우제 지낼 때 우오옹~! 해서 바로 끝났냐고요…
갠적으로 전통의상 입힌 위치 그 수준일 것 같고 폭딜에 기대해야 할 것 같음.
*그나마 즉발기 몇 개 건질렴 보조무기가 부적이 되야 함.
반대로 피씨는 최소 손맛은 있을 것 같은게 ’그랜드체이스‘란 겜에서 ’린‘이란 캐릭터가 부채들고 싸우는데
부채로 직접 때리고 바람 날리고 근원거리 다 커버되서 얘도 그렇게 됨 최소 재미는 보장함.
결론 모바일은 컨셉 잘 못 잡았다
무기도 무속용품인거로 봐서 직접공격은 무리고, 뭘 자꾸 시전할텐데 우선 주력기들은 시전시간 엄청 길 듯.
예시로 우리나라 기우제 지낼 때 우오옹~! 해서 바로 끝났냐고요…
갠적으로 전통의상 입힌 위치 그 수준일 것 같고 폭딜에 기대해야 할 것 같음.
*그나마 즉발기 몇 개 건질렴 보조무기가 부적이 되야 함.
반대로 피씨는 최소 손맛은 있을 것 같은게 ’그랜드체이스‘란 겜에서 ’린‘이란 캐릭터가 부채들고 싸우는데
부채로 직접 때리고 바람 날리고 근원거리 다 커버되서 얘도 그렇게 됨 최소 재미는 보장함.
결론 모바일은 컨셉 잘 못 잡았다
에코나르
78866
- 작성한 글793
- 작성한 댓글3,539
- 보낸 추천1,795
- 받은 추천2,245
댓글
11
언제나 잘 보고있습니다 에코나르님
저도 비슷한 의견인데 아직 원거리일지 근거리일지 모르겠지만
확실한건 모바일보다는 피검에서 더 잘나올거 같다 에 저도 한표투척..
그나저나 쌍둥이 캐릭이 어떻게 전환되는 방식일지 궁금하네요..
피검이라면 전승/각성으로 스위칭 되는방식이라고 쉽게 생각했는데,
검사모는 각성/계승이 사실상 다른캐릭으로 나뉘어져 있으니..그냥 두캐릭을 낼려나?
아니면 기술마다 스위칭되는방식? 아니면 소환수처럼 같이 다닐려나..
째튼 어떻게 운용해야 할지 기대되긴 합니다…
근데 커마는 어케해;;설마 한 커마에 머리만 다르게? 아니 캐릭마다 머리를 다르게 하고 싶으면 두번커마를 해야하는건가;; 설마 옷도 커플룩으로 똑같은거 입으면 싫은데ㅠ (수정됨)
저도 비슷한 의견인데 아직 원거리일지 근거리일지 모르겠지만
확실한건 모바일보다는 피검에서 더 잘나올거 같다 에 저도 한표투척..
그나저나 쌍둥이 캐릭이 어떻게 전환되는 방식일지 궁금하네요..
피검이라면 전승/각성으로 스위칭 되는방식이라고 쉽게 생각했는데,
검사모는 각성/계승이 사실상 다른캐릭으로 나뉘어져 있으니..그냥 두캐릭을 낼려나?
아니면 기술마다 스위칭되는방식? 아니면 소환수처럼 같이 다닐려나..
째튼 어떻게 운용해야 할지 기대되긴 합니다…
근데 커마는 어케해;;설마 한 커마에 머리만 다르게? 아니 캐릭마다 머리를 다르게 하고 싶으면 두번커마를 해야하는건가;; 설마 옷도 커플룩으로 똑같은거 입으면 싫은데ㅠ (수정됨)
2022-11-22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