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전투력 58000가량인 공작 유저입니다
현 시점 공허장신구의 심각한 문제를 아시는지 문의드립니다.
우선 공허장신구는 현 검사모 내에서 최고 등급의 장비입니다.
그리고 검사모는 mmorpg게임이리도 합니다.
본디 rpg게임은 게임을 즐기는 방식에 있어 많은 방법이 있겠지만 가장 근본이 되는 방식은 노력해서 아이템을 맞추며 캐릭터가 성장해가는걸 보는게 아닐까 합니다.
공허 장신구의 제작식을 소모되는 재료는 이해합니다. 최고등급이니까요 그런데 어느 게임에서 최고등급 장비가 패치 첫날부터 쏟아져나오며 운좋게 드랍으로 먹은 유저와 먹지 못한 유저의 차이가 이렇게 날 수 있는지요.
공허 장신구 출시 전 출시 후 비교해 뵈서 투력 순위가 30등이 넘게 떨어졌습니다.
공허 팔찌 하나만 착용라더라도 강화수치 착용한 토템으로 인해 600이상 차이가 납니다.
장기적로 보았을 경우 운좋게 드랍되는 유저들은 경험의서로 인해서 격차는 더 벌어지며 한번 역전 된 전투력 간극은 되돌리기 힘들어집니다.
솔직히 태고 악세사리 초안이 공개 되었을때 유저분들의 반발과 부정적인 반응을 잊어버리셨나요??
검은사막 모바일은 srpg 장르가 아니러 여려 사람이 같이 즐기는 mmorpg입니다...
이 상황을 어떻게 수습하실까요?? 이런 상황을 김주형 김창욱 pd님들은 인지 하고 계실까요??
과연 게임을 해보시고 계시긴 할까요??
이렇게 글을 써 보아도 보시지 않을건 알지만 검은사막모바일에 애정이 있고 공허 악세 출시 전 재미있게 즐기던 사람으로 여쭤봅니다.
이상황 인지는 하고 계실지요?? 더 상위권 유저분들의 박탈감은 어떻게 하실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