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업에게 올리는 상소문(북미섭 군주) 2024-03-30 01:33 모험가1000501580 (120.22.*.82)
밑에 여러가지 상소문에 대해 깊이 공감함
필자는 밑에 사람들처럼 못배워먹어서 글을 유창하게 못씀 두서없이 하고픈말 하겠슴

게임을 4년을 애정갖고 했는데 처음에는 별런 등등 과금을 해서 여태 여기까지 끌고옴 난 과금은 별로안하지만 북미서버는 10~이후로 과금이 없다봐야됨 그냥 내 만족도지.. 달에 유자차패키만사서 렙업만 함 난 1년넘게 자사만 했음.. 게임이 뭐할게있어야지? 완전 방치형 RPG임. 그나마 최근에 재밌어한게 검태 그리고 원귄데.. 흑정탈출패치는 뭐임?
인간적으로 한섭이랑 처음부터 똑같이 내놓던가.. 토벌권 석판 사막나오기전까지 온리과금으로만 내놓질않나.. 북미서버는 과금안하면 베이스올리지도못함 핫딜을 매주주길하나.. 이벤트를 주길하나.. 뭐든 다 과금뿐이야.. 그래 그런건 좋다 이거지.. 그럼 뭐 경쟁할걸 만들어주던가 필드 쟁? 그런게어딨어 뭐하러하는거임? 그거? 보상있음? 내시간 내돈써가며 과금하고 게임에 열중할필요있나? 가만 놔둬도 10등유지하는 게임인데? 지갑을 열게끔 해줘야지 뭐하나 경쟁이되는게없고 편의성따라 사막자동 설산자동 이제 검태 원귀도 자동이네? 그리고 내가 저투를 비하할건 아니지만.. 나도 섭에서 고투다보니까.. 말하지만.. 인간적으로 내투력에 6만 따리들이랑 사냥같이 하는게맞아? 겹사당하기싫어서 밑에맵에서 사냥해 컨텐츠도 얼른 얼른 늘려주고 제발 매주 하는 패치 의미좀 두셈.. 이러니 기존 원년bj들 다떠나고 다른게임하는거아님? 난 또 파트너 크리에이터 bj맨토 이런거보고 현금으로 300정돈 지원해주는줄 알앗네? 근데 글읽어보니1000펄? 아휴.. 클라스하곤.. 제발.. 연회때마다 사료 내놓고 유야무야 넘어가지말고 밥값좀 .. pvp컨텐츠 내놓으라고 !! 돈줄게 !! 현질해준다니까? 아이템을 상위를 내놓건 말건 그런건상관없고 할거만들어달라고 !!! // 근데.. 내가 군대를 6년 다녀왔는데 거기서도 안될놈들은 안되더라.. 고학력 대학 나오면 뭐해.. 4차원이야아쥬.. 고집불통 나이 40넘어가면 곤조가 생겨서 말도 안처들어먹더만.. 여긴 자선단체도아니고 유저가 돈써가며 게임해주는데 왜 님들 맘대로 패치함? 이게 맞는거야? 제발 정신좀 차리고 얼른 pvp컨텐츠 제대로 내놓으셈 !

모험가1000501580

0
  • 작성한 글2
  • 작성한 댓글1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3
댓글 0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