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모스, 라이텐 거래소 어뷰징 조사 하고 있는거 맞나요? 왜 소식이 전혀 없는거지요?
2024-05-21 13:56
NoctAzure
(182.221.*.27)
가모스, 라이텐 거래소 어뷰징 조사 하고 있는거 맞죠?
혹시라도 핵과금러라고 어뷰징 눈감아주고 하는거 아니죠?
진상 규명 해주시지요.. 이건 정말 큰 문제입니다.
누구는 과금해서 전투력 올렸는데, 누구는 부캐릭이나 길드 이용해서 거래소 어뷰징으로 말도 안되게 전투력 올리고 있고..
과금러 입장에서는 속 터지는 일입니다.
사건 조사 진행이 되고 있으면 진행이 되고 있다 라는 공지라도 올려주셔야 맘이라도 편하죠..
이거 깜짝 사건으로 몇명 정지 먹이고 끝날 문제 아니라는걸 펄어비스도 고민 해보셔야할 겁니다.
NoctAzure
117644
- 작성한 글36
- 작성한 댓글65
- 보낸 추천4
- 받은 추천61
댓글
16
@구지용
그런데 그동안엔 거래소물품으로 투력를 올리는 경우는 거래서품목이 제한된 탓에 그리 효과가 크질않았죠
근데 지금보시면 투력과 관련된 거진 모든 물품이 등록이 됩니다. 부케릭 은화1조? 4개면 4조 투력 아주 손쉽겠네요~
참고로 이번 패키지(5.5만원) 중 황금창고10장든것 다돌면 1장당 100억이랍니다. 그럼 1000억
끽해야 오만원을 투입해서 1000억이란거에요
왠만한 시즌케 돌리면 나오는 재료템만 팔아도 어마어마할겁니다.
일전에 악용이아니라 활용이면 우린 애용이라고.. 지금도 누군간 하고있을겁니다. 라이텐하고 가모스 조사했단 말 한적없어요 펄업은...
어찌되었든 반드시 조사해야합니다.
펄업 조사결과 라이텐과 가모스에선 적발되지 않았다라는 말이 나오기전까진 요구해야해용 (수정됨)
근데 지금보시면 투력과 관련된 거진 모든 물품이 등록이 됩니다. 부케릭 은화1조? 4개면 4조 투력 아주 손쉽겠네요~
참고로 이번 패키지(5.5만원) 중 황금창고10장든것 다돌면 1장당 100억이랍니다. 그럼 1000억
끽해야 오만원을 투입해서 1000억이란거에요
왠만한 시즌케 돌리면 나오는 재료템만 팔아도 어마어마할겁니다.
일전에 악용이아니라 활용이면 우린 애용이라고.. 지금도 누군간 하고있을겁니다. 라이텐하고 가모스 조사했단 말 한적없어요 펄업은...
어찌되었든 반드시 조사해야합니다.
펄업 조사결과 라이텐과 가모스에선 적발되지 않았다라는 말이 나오기전까진 요구해야해용 (수정됨)
2024-05-21 14:45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찬파랑
조사는 당연이 하면 좋겟죠 조사를 안하란 말은 아니였고~
이 글쓴이 분의 화두 자체가 누군가를 특정해서 말한게 잘못된 점이라고 말씀드리고싶은거인걸요~
끽해야 5만원 투입해서 1000억 저 패키지말고 행상을 돌려보시지 않으셔서 그런말씀 하시는거에요~
행상 30만펄 오아에서 돌려보시고 계산해보셔요. 그에 따라나오는 재화값만해도 어마무시해영
그런데 굳이 부캐를 4~10개를 두고 은화 옮기는거 자체가 투머치란거졍.
물론 고투들중에서 하는분들이 계시다면 잘못된거지만 아직 확실하게 나오지않은 시점에서 타겟잡고 말하는건 문제가 있단거졍~
이 글쓴이 분의 화두 자체가 누군가를 특정해서 말한게 잘못된 점이라고 말씀드리고싶은거인걸요~
끽해야 5만원 투입해서 1000억 저 패키지말고 행상을 돌려보시지 않으셔서 그런말씀 하시는거에요~
행상 30만펄 오아에서 돌려보시고 계산해보셔요. 그에 따라나오는 재화값만해도 어마무시해영
그런데 굳이 부캐를 4~10개를 두고 은화 옮기는거 자체가 투머치란거졍.
물론 고투들중에서 하는분들이 계시다면 잘못된거지만 아직 확실하게 나오지않은 시점에서 타겟잡고 말하는건 문제가 있단거졍~
2024-05-21 14:57
@찬파랑
찬파랑님 의견이 어떤 의견인지 저도 잘 알아요
그래서 굳이 저런게 아니더라도 과금력이 있고 투력에 욕심있는분들은 저런 손이 많이가는 방법을 택해서 하진 않는다 이거죠 ㅎㅎ
시즌패스를 하게되면 재화는 많이 모이게되니까요 근데 보통 시즌패스를 부계정보단 본인 가투 캐릭을 하나 제외후 하겠죵
조사는 하면 당연히 좋은거긴합니다.
저도 과금을 하는 유저고 나는 과금을 해서 은화벌어서 투력 올리는데 누구는 부계정 여러개 만들어서 은화 옮겨서 투력올리는게
잘못된 방법이고 기분이 나쁠수 있는 부분으 맞으니까용 ㅎㅎ
근데 찬파랑님도 투력이 있으시고 하셔서 아실거라고 생각해서 설명을 드린겁니당.
거래소 어뷰징을 조사를 해달라는 요청은 저도 맞는 요청이라고 생각 되서 글쓴이님한테 말을 한거고용
근데 그 조사를 특정 핵과금러들떄문에 안하는거냐 라는 화두가 잘못된점을 짚어준거졍
그래서 굳이 저런게 아니더라도 과금력이 있고 투력에 욕심있는분들은 저런 손이 많이가는 방법을 택해서 하진 않는다 이거죠 ㅎㅎ
시즌패스를 하게되면 재화는 많이 모이게되니까요 근데 보통 시즌패스를 부계정보단 본인 가투 캐릭을 하나 제외후 하겠죵
조사는 하면 당연히 좋은거긴합니다.
저도 과금을 하는 유저고 나는 과금을 해서 은화벌어서 투력 올리는데 누구는 부계정 여러개 만들어서 은화 옮겨서 투력올리는게
잘못된 방법이고 기분이 나쁠수 있는 부분으 맞으니까용 ㅎㅎ
근데 찬파랑님도 투력이 있으시고 하셔서 아실거라고 생각해서 설명을 드린겁니당.
거래소 어뷰징을 조사를 해달라는 요청은 저도 맞는 요청이라고 생각 되서 글쓴이님한테 말을 한거고용
근데 그 조사를 특정 핵과금러들떄문에 안하는거냐 라는 화두가 잘못된점을 짚어준거졍
2024-05-21 1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