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으로 다 팰수있어야 한다고 누가그럽니까? 오랬동안 게임했지만 그런사람은 단한번도 못봤네요.
물론 못본걸수도 있지만요.
그리고 있다하더라도 정말소수이고 대부분의 과금유저들이 그런생각하는게 아닐건데요?
선동하진 맙시다.
그리고 과금유저들이 불합리하다고 느끼는부분은 다른데있을건데요?
게임사는 패키지로 투력올리게끔 유도하면서 컨텐츠들은 죄다 보정이 들어가있는부분이 문제란거죠.
과금러 고투력들의 패치는 구경을 못하고 저투력들을위한 패치만 계속 해오고 있지않습니까???
다른 컨텐츠에도 없던 보정마져도 다 챙겨주고.
게임사에 매출올려주는...즉 지들 월급주는 유저들을위한 패치가 조금이라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겁니다.
이런말하면 그러겠죠. 누가 과금하랬냐??
네 맞습니다. 누가 강요는 안했죠. 하지만 그들도 투력올리면서 다른사람보다 더 강해지고싶다는 욕구에 과금을 하는거죠.
그리고 애초에 게임사가 과금유도를 하는것도 있구요. 근데 어느순간부터 보정이란 시스템을 들고오더니 이곳저곳에 죄다 보정을 둘렀죠.
거기에 과금러들은 차별을 느끼는겁니다.
그리고 게임사가 그렇게 떠들어대던 가치보존...
그럼 과금러들의 노력의 가치는 어디로 갔나요?? 시간과 돈들여가며 투력올렸는데..정작 그 투력을 써먹을데는 점점 없어지고있습니다.
다른사람보다 강해져서 저사람을 이기고 싶다는 생각에 과금했지만 정작 그걸 활용할곳은 없습니다.
그러면 접고 다른게임가라고 하는분들도 있죠..
지금 이게임 아직도 남아서하는유저들...정말 검사모가 잘됐으면 하는마음에...그리고 그동안 정들었던 길원들때문에 아직도 하고있는분들이많습니다.
내가 좋아하는게임을 그냥 버리고 쉽게 다른겜으로 넘어가는사람이 과연 얼마나 될까요? 좀 생각을 해보세요.
애초에 이 문제는 유저들끼리 갈라치기하며 싸워봐야 의미없습니다. 애초에 운영을 잘못한 펄없이 잘못한거니까요.
그러니 유저들끼리 선동좀 하지 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