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깨이 소주 맛평
2024-08-28 13:58
에코나르
(118.235.*.191)
전통소주라 고런가 일단 향이 알콜 향이 아닌
삼계탕집 가면 같이 주는 약주에서 주는 향이 킁킁나고
들어올 때 살짝 달달~~~ 하나 싶은데 목 넘길 때 약주 먹는 느끼미가 ㅇㅁㅇ
특이한점은 보통 술마심 헬렐레~~ 해지는데
요건 도수가 22~23도인데도 약 먹는 느끼미여서 고렇게 취한다는건 없었어여!
일하고오구 밤 11시에 까서 더쇼 하는데 이거마시구 평소보다 타격이 잘 되어따는게 흐움...ㅎㅁㅎ
삼계탕집 가면 같이 주는 약주에서 주는 향이 킁킁나고
들어올 때 살짝 달달~~~ 하나 싶은데 목 넘길 때 약주 먹는 느끼미가 ㅇㅁㅇ
특이한점은 보통 술마심 헬렐레~~ 해지는데
요건 도수가 22~23도인데도 약 먹는 느끼미여서 고렇게 취한다는건 없었어여!
일하고오구 밤 11시에 까서 더쇼 하는데 이거마시구 평소보다 타격이 잘 되어따는게 흐움...ㅎㅁㅎ
에코나르
78866
- 작성한 글795
- 작성한 댓글3,541
- 보낸 추천1,796
- 받은 추천2,245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