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즈낙도 태전처럼 개인단위로 바꿔줘요
2024-08-29 21:09
-
길드원 참여안하면 주간과제못함.보상못받음
그러면 참여하는 길드 가라구 하시겠죠.
그러기 싫어서 이러는 거에요
펄업이 언제부터 길드단위 컨텐츠했다고
이러는 지 모르겠는데..생각좀 하시고.. 운영부탁드립니다.
그러면 참여하는 길드 가라구 하시겠죠.
그러기 싫어서 이러는 거에요
펄업이 언제부터 길드단위 컨텐츠했다고
이러는 지 모르겠는데..생각좀 하시고.. 운영부탁드립니다.
-
86790
- 작성한 글25
- 작성한 댓글310
- 보낸 추천5
- 받은 추천11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