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BM 만드는게 쉬운건 아니야 인정해
근데 BM이란건 기대수익을 예상하고 만드는거거든 애초에? 아마 분명 펄업 기획진에선 이렇게 이야기 나왔을거야
직원 A : "아 이런 아이템 내면 청만이형이랑 연어형이랑 얼마전에 접는다고 난리쳤던 마이크타이슨형이랑 자하드같은 우리 용돈 주시는 형님들 밖에 안살텐데요 ? "
짭재 : "괜찮아. 밀어 붙여. 갸들만 사도 얼마야 ? 이번에 성과금 받아가야지 안그래? "
이런거 기대한거야 재용이형 ?
그런데 이중 한명이라도 이런 BM에 싫증 느껴서 또 포럼에 글올리면 어떻게 하려고 그래 ?
우리의 신 마이크타이슨 형 또 글 올리면 어떻게하려고 그러는거야 대체? 이 형 은근 멘탈 유리야.. 왜 자꾸 우리 신 건드려 ?
이번 BM 간단히 키워드 분석하자면
1. 51% 강화확률 하지만 실패하면 0강
-> 13강 햇어? 강화 버프 얻으니 좋지? 근데 15강 가야지? 아이고 실패했네 다시해 ^^
->14강했어? 15강 가야지? 어? 하지만 실패했으니 0강이네? 다시해 돈 좀 써!
2. 필드 드랍 x 캐쉬로만 살수 있음
-> 밤의 조각은 준다했지만 달빛 조각은 준다 한적없다 기지? 대신 캐쉬로 팔아줄게. 아차 그리고 무제한이야!! 마음껏 사다 써! 11만5천원! 카니발 팔아서 구매가야겠재?
3. 15강 하면 +3500, +700 투력 상승
-> 순식간에 순위 변동 가능. 대공인 은밀이가 강화만 성공하면 하루아침에 신이 되는것도 무리는 아니다 !! 타이슨 긴장해라!
-> 언제까지 엎치락 뒤치락 할래 타이슨이 청만이 연어 자하드야.. 이거 15강 하면 딱 신 되가지고 한달은 매일 23시 59분에 긴장 안해도 된다 !! 자 강화 드가자!!
4. 모든장비 +2강, 흔적 5%, 모든 장신구 +1강, 추가 피해 등 버프
-> 추가 투력 상승 및 이쁜 옵션도 줄게. 어때 끌리지?
이거 맞다고 생각해?
이거그냥 한번 올렸다가 포럼 반응 보고 다시 롤백할거지? 기지?
형들 잘하는게 처음에 간 보려고 했다가 간 보는 선 넘어서 유저들 드러누우면 다시 롤백하는거잖아 ?
아니면 오늘부터 칼페온 연회때까지 또 수염기르려고해 재용이형?
연회는 너무 멀었으니까 1주일만 있다가 롤백한다고 해줘 ㅎ 그럼 또다른 해프닝으로 넘어갈게
달빛 조각도 필드 드랍하게 해주거나, 강화실패시 0강을 없애거나 둘중에 하나만 해도 조용해질거야.
알잖아 유저들 멍멍이랑 꿀꿀이 인거
이렇게 던져보고 꿀 조금 빨았다가 다시 롤백하면 멍멍이랑 꿀꿀이마냥 조용해지는거
알잖아 재용이형 ㅎㅎ 한잔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