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들 편에 서서 지금 이 사태가 일어난거죠? 유저들 편에 섰으면 이 사태가 일어나면 안되겠죠? 만약 진짜 유저들 편에 섰다면 이렇게 활활 불타기 전에 먼저 현재 나올 BM에 대해서 설명 하고 이런 구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냐고 물어보고 소통한다음 조율해서 내놓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그럼 모아시스는 왜 있고 카마실비아의 찻집은 왜 있고... 그쵸? 이게 무지성 비난이고 조롱이면 지금 개발사가 내놓은 것들은 유저들에 대한 조롱과 비난 아닌가요?
@모험가1000682785
이미 저번에 한번 봤는데.. 손떨고 수염기르고... 그때 포럼에 나온반응이 신사타령.... 근데. 그러고 그뒤에 나온게 영혼석.... 이런데도 신사적으로 대해줘야되??? 그런 모습보인다고?? 이정도면 욕먹어도 싸다.... 신뢰도 잃었는데 저러는 모습이 이젠 SHOW로 보일수밖에 없지. .. 저번에 속았으면 됐지 또 속아줘야되?
그리고 지금 유저들이 하는게 갑질이면....게임사가 하는짓거리는???? 넣지않겠습니다~!?!? 근데 지금껏 한두번 통수쳤어???
이런일로 사람 죽네사네? 어디 옆집에 똥개가 짖나.... 절대 그럴일 없을것 같음...그런 사람들 걱정해주는게 가장 바보같은짓임... 그리고 대책이라고나온게. 초기화없다는 심적안정감 주면서 이제 복구로 뽑아먹겠다는게 훤히 보임.. 사과는했다 하지만 철회할 생각은없다. 복구로 좀 뽑아먹고. 앞으로 강화시스템의 기준은 영혼석이다 (수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