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폰으로 나메돌리면 발열 미쳐날뛰지않음?
2025-07-07 12:08
I리센느I
(118.235.*.65)
내꺼 s25 울라리인데 예전 설산나메서는 발?열? 그없이었는데
이번 나메에서는 들어가면 손난로됨.....
마비노기 모바일 하는거 같은 느낌의 발열.....
머건든거임???
I리센느I
105483
- 작성한 글383
- 작성한 댓글1,470
- 보낸 추천111
- 받은 추천431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