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잡기케에 잡불을 늘리라고 무신제 뭐하러만든거야 잡기은신사막인데
2025-07-23 13:21
휴면명7399753
(118.235.*.135)
잡기 조금 너프먹었지만 잡기은신사막 아직도 여전한데 이동기랑 잡불1개 스킬 가지고 잡기은신 대응이 제대로 되냐 지금
무신제 뭐하러 만듬
무신제 뭐하러 만듬
휴면명7399753
4476
- 작성한 글62
- 작성한 댓글153
- 보낸 추천15
- 받은 추천160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