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루아 ㅠㅠ 2025-07-23 13:33 mintt (223.38.*.97)
시즌캐릭터 보상을 시크루아로 안하고 다른 걸로 했는데 시크루아를 다시 따로 구할 수 잇는 곳은 없을까요…? ㅠㅠ
1066

mintt

46674
  • 작성한 글1
  • 작성한 댓글1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0
댓글 4
xYoYx (223.39.*.137) 2025-07-23 14:07
저도...
2025-07-23 14:07
체리사 (106.101.*.61) 2025-07-23 14:14
담시즌을 기다려야함
아니면 문의해보세요
2025-07-23 14:14
mintt (223.38.*.97) 2025-07-23 15:34
ㅠㅠ 네 감사합니다 ㅠ
2025-07-23 15:34
김길 (220.87.*.61) 2025-08-17 10:18
지난시즌 패키지를 구매하셔서 시즌케릭을 하나더 만드셔서 보상을 받을수도 있습니다 55000원 짜리라 비싸긴한데 가성비는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2025-08-17 10:18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