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몰지각한 잡기캐 유저의 징징 시전 + 생각없는 개발진의 합작 = 폭망
2025-07-23 14:36
AKUMA
(27.255.*.131)
사태는 모 투신 유저의 끊임 없는 징징 글로 부터 시작.
앞뒤 두서 없이 무작정 잡기캐릭 잡기가 잘 안된다는 무지성 징징글 시전에, 아무런 대책도 없이 일괄 적용한 잡불 통일 패치.
일괄적이지도, 합리적이지도 않으며, 명분도 없는 잡불 일괄 적용......
이제는 완전 필드 룰 무신제가 적용 되면서 이 문제는 점점 더 커질 걸로 예상 됨.
그냥 가만 있었으면 조용히 넘어갈 일을, 몇몇 붕어머리 유저들로 인해서 아무런 죄 없이 조용히 게임 즐기던 일반 유저들 까지 피해를 봐야 하는 상황 까지 오게 됨.
제발 그 붕어머리 유저는 반성과 성찰로 앞으로는 입좀 닫고 살았으면 싶고......
아무 생각없는 개발자는 이번 사태가 더 커지기 전에 비잡 캐릭 잡불 추가 패치를 통해 하나씩 해결 해 가길 바랍니다.
추가로 사견을 붙이자면, 잡기도 없고, 원거리도 아닌, 그저 대가리 부터 처박고 싸우는 몇몇 캐릭터 들은 무신제에서 원거리들 따라다니면서 한대라도 쳐 볼라고 발악 하는거 말고는 다른 방도가 없다는걸 무신제를 통해 확실히 알았을 거라 생각 합니다.
원거리 스킬도, 잡기도 없는 쓰레기 캐릭터 들은 회피율 이라도 높이던가, 도제같은 막기 라도 주던가, 상시 사용 가능한 금강 같은 전가라도 주던가..... 뭐라도 좀 줘야 컨텐츠 즐겨라도 볼거 아닙니까?
게임 시간 다 끝날 때 까지 원거리 캐릭 뒷 꽁무니만 따라가 본 경험 해본적이 있다면 제발 밸런스좀 맞춥시다.
앞뒤 두서 없이 무작정 잡기캐릭 잡기가 잘 안된다는 무지성 징징글 시전에, 아무런 대책도 없이 일괄 적용한 잡불 통일 패치.
일괄적이지도, 합리적이지도 않으며, 명분도 없는 잡불 일괄 적용......
이제는 완전 필드 룰 무신제가 적용 되면서 이 문제는 점점 더 커질 걸로 예상 됨.
그냥 가만 있었으면 조용히 넘어갈 일을, 몇몇 붕어머리 유저들로 인해서 아무런 죄 없이 조용히 게임 즐기던 일반 유저들 까지 피해를 봐야 하는 상황 까지 오게 됨.
제발 그 붕어머리 유저는 반성과 성찰로 앞으로는 입좀 닫고 살았으면 싶고......
아무 생각없는 개발자는 이번 사태가 더 커지기 전에 비잡 캐릭 잡불 추가 패치를 통해 하나씩 해결 해 가길 바랍니다.
추가로 사견을 붙이자면, 잡기도 없고, 원거리도 아닌, 그저 대가리 부터 처박고 싸우는 몇몇 캐릭터 들은 무신제에서 원거리들 따라다니면서 한대라도 쳐 볼라고 발악 하는거 말고는 다른 방도가 없다는걸 무신제를 통해 확실히 알았을 거라 생각 합니다.
원거리 스킬도, 잡기도 없는 쓰레기 캐릭터 들은 회피율 이라도 높이던가, 도제같은 막기 라도 주던가, 상시 사용 가능한 금강 같은 전가라도 주던가..... 뭐라도 좀 줘야 컨텐츠 즐겨라도 볼거 아닙니까?
게임 시간 다 끝날 때 까지 원거리 캐릭 뒷 꽁무니만 따라가 본 경험 해본적이 있다면 제발 밸런스좀 맞춥시다.
AKUMA
14621
- 작성한 글7
- 작성한 댓글7
- 보낸 추천2
- 받은 추천25
댓글
6
개인적으로 은신 부분은 캐릭 고유 특성이니 그렇다 칩니다.
누구는 방패를 들고 있고, 누구는 원거리고, 누구는 소환을 하고,
누구는 토템을 무시하니...... 은신도 고유 특성이라 칩니다.
잡기도 다른 일부 캐릭터들도 가지고 있는 스킬들이고, 잡기는 비집캐릭들에게 추가 잡불을 주는 것으로 정리가 되야 기존 멀쩡한 다른 유저들도 반발이 심하지 않을 거라 생각 합니다.
그런데 진짜 은신+잡기+출혈은.....선 확실히 넘었지요.... 진짜 미친거지요......
쿠노 유저들? 본인들도 압니다. 미친 개사기 라는거.
길드내 쿠노 유저도 솔직히 말합니다. 쿠노로 1:1 지면 바보라고.
특정 캐릭 언급하기 싫지만 어쩌겠습니까..... 이젠 모르면 바보인 상황을.......
누구는 방패를 들고 있고, 누구는 원거리고, 누구는 소환을 하고,
누구는 토템을 무시하니...... 은신도 고유 특성이라 칩니다.
잡기도 다른 일부 캐릭터들도 가지고 있는 스킬들이고, 잡기는 비집캐릭들에게 추가 잡불을 주는 것으로 정리가 되야 기존 멀쩡한 다른 유저들도 반발이 심하지 않을 거라 생각 합니다.
그런데 진짜 은신+잡기+출혈은.....선 확실히 넘었지요.... 진짜 미친거지요......
쿠노 유저들? 본인들도 압니다. 미친 개사기 라는거.
길드내 쿠노 유저도 솔직히 말합니다. 쿠노로 1:1 지면 바보라고.
특정 캐릭 언급하기 싫지만 어쩌겠습니까..... 이젠 모르면 바보인 상황을.......
2025-07-23 15:07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