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21시간 입장 시간 제한은
현생 알빠노 시전하며 부주 외길 인생으로 사는 리리와 같은 게
파밍을 지나치게 과도하게 하는 걸 막을려는 취지인 건 알겠음.
그런데 시간대는 왜 정해놓은 거지?!?!
사람 없을까 봐? 그래서 싸움 없을까 봐? (나메 자체의 취지가 전투이긴 함)
아니.., 입장 시간 제한에 따라 전투 보다는 자사 파밍이 더 효율이 좋게 만들어 놓았으면서
자사만 하고 전투가 없을까 봐.., 일정 인원수가 유지 혹은 초과되는 상태를 만들기 위해 오전과 오후에 입징 가능 시간대를 만들었다?!
써놓고 보니깐 논리가 ㄹㅇ ㅋㅋㅋㅋ
고작 이 따위 생각으로 자유도를 박살내놓은 거냐?!
새벽반은 사람도 아니냐? 주말에 일하거나 펄없이 못 박아 놓은 시간대에 나메 못 하는 사람들은 겜 하지 말라고?
자유도와 일상생활에서의 피로도 감소를 이유로 이번에 열기도 함께 내놓았잖아
열기 패치의 취지, 7시간 정도 자기 생활 패턴에 따라
필드 자사를 하고 남는 시간은 자유롭게 컨텐츠를 한다라는 게..,
다른 컨텐츠도 자유도가 있어야 성립되는 거 아님?
대부분의 컨텐츠, 검태 원귀 태전 (넓게 보면 협토도..,) 여기에 나메까지 시간대가 고정이잖아..,
이렇게 시간표가 만들어져 있으니 열기는 이 시간대를 피해서 녹여야만 하는 숙제가 되는 거 아님?
나만 그렇게 느낌?
아니 정말 자유롭게 컨텐츠를 하라는 범주가.., 월드경영, 풀캐고 낚시하고 뭐 이 정도인 거임?!
(생각해보면 월드경영은 가문파견이 되잖아.., 토벌 별자리.., 사막 사원에 신기루까지..,)
아니면 무법지대 아이템 획득 버프 5%가 있으니 무법에서 열기 녹이는 유저들 찾아가서 꼬장이나 하라는 거임?!
대체 열기를 통해서 얻는 효과가 뭐임?!?!
전기 절약, 기기 수명 연장 등 뭐 이거? 이건 게임이랑 무관하잖아 아어 ㅋㅋ
아 그리고 나메 개인전말이야
그래 길드 독식을 막겠다 뭐 이런 취지인 건 알겠어. 징징이들도 있었고.
그런데 이렇게 모든 단계에 적용할 필요가 있음?!
이게 얼마나 웃긴지 생각이란 걸 해보고 패치를 한 거임?
자 봐봐
길드원들을 위해 단결의 피리로 버프를 적용시켰어~ 보통 때 같으면 벨 감사합니다하고 설산세레칸사막이던 나메든
사냥하러 다들 갔겠지.
그런데 나메에 가면 ㅋㅋ 길드원끼리 서로 죽고 죽이네?!
돈 써서 벨 울리고 좋다고 나메 온 길드원 죽이는 게 펄없이 원하는 그림임?
아니 대체 어떤 게임이 유료 버프 사용하고 길드원을 죽이냐;;
이럴 거면 단결의 피리를 삭제하던가
단결의 피리를 쓰면 피아 식별이 되는 기능을 추가하던가
뭔가 나메 시스템 변경에 따라서 연계되는 요소들도 같이 바뀐 상태로 패치되어야 하는 아님?
이게 상식이짆아;;
아무리 국내섭이 테섭이라지만 이건 진짜 사람의 지능으로 패치를 한 것인지 ㄹㅇ 세계 8대 미스테리다..,
끝으로 거래소는 그냥 은화 캐릭터 운영하는 사람들 맥일라고 그렇게 만든 거지?
진짜 이번 패치를 어떻게 이해하면 좋을지
보면 볼수록 모르겠다
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