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없앳으면 나메라도 24시간열어두던가 2025-09-03 13:55 망아지 (211.63.*.80)
그것마저 시간제한에 입장시간에 염..
하긴 피로도낮춘다고 열기패치햇는데..
할거만들면 의미없긴하겟네
다들 남는시간 딴겜하라는게맞는듯요

망아지

109640
  • 작성한 글346
  • 작성한 댓글1,294
  • 보낸 추천16
  • 받은 추천262
댓글 1
백랑 (106.101.*.200) 2025-09-03 14:14
그렇게 딴 겜 갔다가 접속 뜸해지고 사라지고.. 아지형 가지마 ㅠㅠ
2025-09-03 14:14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