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거 이거인듯? 2025-12-02 15:14 체리사 (106.101.*.214)
https://youtube.com/shorts/SGFvuut2Ckg?si=f6nnApLs8DMaug16
1155

체리사

119712
  • 작성한 글87
  • 작성한 댓글93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23
댓글 5
밤하늘에별빛 (218.238.*.220) 2025-12-02 16:39
마계 신규지역(에다니아) 5명의 마왕, 새로운 무한 pvp의 전장 에다니아의 권좌, 20명 단위의 길드 해상 점령전이라...
피검에서 신케 세이비어가 마계지역 에다니아 파트 오픈하면서 출시하던데
모검에서도 세이비어 출시하는거 보면 진짜 이게 큰거 맞을지도.....
2025-12-02 16:39
뮬저씨 (118.235.*.77) 2025-12-02 17:19
오노.., 대규모 숙제..,
2025-12-02 17:19
데자몽 (220.87.*.43) 2025-12-02 17:36
저건 PC기준이라 저렇게 나올지 의문이네요.
2025-12-02 17:36
I리센느I (118.235.*.67) 2025-12-02 19:06
저대로나오면...저게....큰거?!?!?
2025-12-02 19:06
릴데블 (106.101.*.26) 2025-12-03 00:44
1100층 사냥터겠ㄴ...
2025-12-03 00:44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