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눈 이펙트 못끔???? 가시성 x창나는데?
2025-12-06 22:34
I리센느I
(118.235.*.218)
눈땜시 퇴근 못하고 차에서 하룻밤 버려서 빡치는건 알겠는데
그걸 왜 유저들한테까지 강요함???
무신제 흰눈좀 없애라 진짜....겜좀 해보고 이펙트 넣으라고....겜 안하는 티좀 내지말구...
그걸 왜 유저들한테까지 강요함???
무신제 흰눈좀 없애라 진짜....겜좀 해보고 이펙트 넣으라고....겜 안하는 티좀 내지말구...
I리센느I
105483
- 작성한 글385
- 작성한 댓글1,480
- 보낸 추천111
- 받은 추천434
댓글
0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