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하라고 만들었냐? 대성공이면 태고라도 주던가 왜 다 심연인데
2026-03-18 19:54
라니
(59.12.*.95)
이걸 기분 좋게 하라고 만든거야?
숙제 좀 줄여달랬더니
숙제 계속 만들어 좀 줄이고 만들든가...
낚시 수동으로 하는건 누구 머리에서 나온거야?
우리 하는 숙제가 너무 많다고요!!!!
좀 ㅜㅜ 중복되는건 줄여주던가
이게 리마스터야 뭐야
너무 힘드네!
라니
106168
- 작성한 글88
- 작성한 댓글124
- 보낸 추천23
- 받은 추천3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