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하라고 만들었냐? 대성공이면 태고라도 주던가 왜 다 심연인데 2026-03-18 19:54 라니 (59.12.*.95)

이걸 기분 좋게 하라고 만든거야?

숙제 좀 줄여달랬더니 

숙제 계속 만들어 좀 줄이고 만들든가... 

낚시 수동으로 하는건 누구 머리에서 나온거야?

우리 하는 숙제가 너무 많다고요!!!!

 

좀 ㅜㅜ 중복되는건 줄여주던가

이게 리마스터야 뭐야 

너무 힘드네!

라니

106168
  • 작성한 글88
  • 작성한 댓글124
  • 보낸 추천23
  • 받은 추천33
댓글 0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