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을 능력이 없는건가요? 아니면 본인들 운영약관이 쓸모없는건가요?
2026-05-06 13:21
RADAMENT
(222.103.*.45)
그것도 아니면 운영팀이 보기에는 이런식으로 한번에 다캐릭 조종하는게 본인들 게임에서는 정상적인 조작방식이라는거겠죠?
RADAMENT
103540
- 작성한 글59
- 작성한 댓글228
- 보낸 추천24
- 받은 추천136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