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때문인지 궁금합니다 2026-06-02 14:03 청주풍현 (175.193.*.20)

안녕하세요 예전에 하다 그만두었다가 다시 복귀한지 2일째인 유저입니다

많은 분들이 관짝에 눕고 계시는데 정확히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청주풍현

64468
  • 작성한 글3
  • 작성한 댓글5
  • 보낸 추천2
  • 받은 추천0
댓글 2
가츠 (115.95.*.19) 2026-06-02 16:48
초월 / 기술비전 업데이트 전 테섭에 적용한거 보고 민심 나락. 저대로 나오면 서비스 종료 해야함
2026-06-02 16:48
청주풍현 (175.193.*.20) 2026-06-02 17:35
어허... 얼마나 씹창이면 붉은 사막 때문에 이미지 다시 좋아졌는데 그정도로 얘기 하시는거 보면 진짜 아닌가 보네요
2026-06-02 17:35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