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하였지만 여전하네요 허허..
2026-06-02 17:33
청주풍현
(175.193.*.20)
2일전 복귀하여 하는중 여전히 점검사막이군요 변한게 없어 어찌보면 대단한것 같습니다
붉은 사막 500시간 후 생각난 김에 열심히 하는 중인데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자체를 하면 안되나 봅니다
청주풍현
64468
- 작성한 글3
- 작성한 댓글4
- 보낸 추천1
- 받은 추천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