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심는 이벤트 할려면 설치 하우징을 늘리던가 2026-06-03 00:28 goodcrow (112.153.*.228)

보소 기존 나무 없애고 자작나무 심으려니 하우징 초과됬다고 나와요

진짜 좀 생각 좀하고 이벤트 만드쇼

goodcrow

105335
  • 작성한 글54
  • 작성한 댓글14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17
댓글 3
멋진신세계 (211.234.*.174) 2026-06-03 00:52
전투력 되시는분이 아직 펄업놈들 몰라요 영원석~초월 사테까지 이것들 머리 굴러가는 뇌구조가 아니거 인지 하셔야합니다 ㅋㅋㅋ보상 주기 싫어서 찌질하게 주면서 우리는 이벤트 한다 티내는 수준바께 안돼는데요 아셔야죠 ㅋㅋㅋㅋㅋㅋ (수정됨)
2026-06-03 00:52
goodcrow (112.153.*.228) 2026-06-03 01:00
이벤트 보상 보다는 예전에 공들여 만들어 놓은 영지인데 이벤트 한다고 기존거 없앴더니 다시 재설치가 안되서 짜증이 나는거에요
2026-06-03 01:00
멋진신세계 (211.234.*.174) 2026-06-03 01:05
@goodcrow 저도 그래서 설치 회수 다시 쇼 했네요 이벤트 꼬라지 참 보상 조은것아니데 안하기도 머하고요 ㅋㅋㅋ 펄업 하는짓거리가 우울해요 똥고집 쌔서요 이건머 스트레스 풀려고 하는게임 유저들 스트레스 주는게임되가니 참 우울하네요
2026-06-03 01:05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